자료취합은 구성원 간에 자료를 서로 요청하고 취합하여, 원활하고 신속한 업무 협조를 위한 기능입니다.
수신자 및 마감일시, 요청 내용을 작성하여 자료요청을 합니다. 요청목록에 진행중, 재요청, 마감대기 건수가 표시되고 해당 상태별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자료요청 상세 페이지에서는 제출현황 파악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실시간 대화 기능으로 원활한 소통이 가능합니다.
본인이 수신자에 포함되어 있을 경우 목록에 조회됩니다. 제출목록에 진행중, 재요청, 마감대기, 마감, 회수 건수가 표시되고 해당 상태 별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자료제출 상세 페이지에서 자료 제출을 합니다. 또한, 실시간 대화 기능으로 자료 요청자와 원활한 소통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