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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지원

포털에 관심이 있으시거나 문의하실 내용이 있으시면 아래 연락처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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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enview Add-On은 무엇인가요?+

enview Add-On은 조직 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협업을 강화하는 데에 큰 도움을 주는 업무포털입니다. 일정관리, 설문조사, 자원관리, 통합게시판, 자료취합, 도움말, 요청처리 기능이 있으며, 조직도와 외부 시스템을 연계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조직이나 기업의 운영 방식에 따라 업무포털의 기능과 활용 방법이 다양하게 설정될 수 있습니다.

enview Add-On에 없는 기능을 추가할 수 있나요?+

기업이나 기관의 업무 환경과 목적에 따라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합니다. 고객의 요구사항에 맞춰 기능 추가 및 고도화 등 서비스를 맞춤형으로 개발하여 제공합니다.

어떤 로그인 방식을 사용하나요?+

기업이나 조직의 보안 정책에 따라 다르며, 주로 사용하는 아이디/패스워드 로그인 방식 부터 이중 인증(SMS나 이메일 등), 사용자 인증서, SNS 로그인다양한 로그인 방식을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업무포털에서 SSO 로그인이 가능한가요?+

업무포털 로그인 시 SSO를 통해 다른 서비스들을 별도의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시스템의 데이터(결재건수, 근태현황 등 )를 연계하여 업무포털에 표시 및 노출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업무포털은 여러 기기와 화면 크기에 따라 자동으로 최적화되는 반응형으로 개발됩니다. PC, 노트북, 태블릿, 스마트폰 등 다양한 기기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업무포털 화면 디자인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내부의 전문 디자인팀이 기관이나 기업의 CI(Corporate Identity)를 고려하여 디자인을 진행합니다. 기업의 정체성과 브랜딩을 나타내는 전반적인 디자인, 컬러, 문구, 폰트 등의 시각적인 요소를 고려하여 디자인 시안을 다수 제작하며 고객과 협의하여 최종 디자인을 결정합니다.